-
[지티지웰니스 주식분석] 한예슬 LED마스크 완판! B2C 폭발적 성장뉴스&리포트 분석 2019. 5. 27. 13:01
시장 주도하는 미용기기 전문 기업
미용기기 B2B 유통에서 시작해 제조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했고, 현재 55개국 350여개 파트너를 보유한 회사다. 업계경력 20년 이상의 중견신인으로 국내 최초 홈쇼핑에 개인용 LED마스크를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능력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B2B 부문은 '19년부터 다수 장비가 식약처나 해외 수출을 위한 CE인증이 순차적으로 완료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며, B2C에선 헐리웃 배우 제시카 알바가 SNS에 지티지웰니스의 LED마스크 '오페라'를 인증하는 등,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알아 본 기업이다.홈쇼핑 진출 + 유통채널 다변화
1분기 실적 성장을 이끈 스노스탑을 유통채널 확대를 앞두고 있으며, 5월부터 LED마스크인 오페라 미룩스와 페이스 리프팅 기기 더블에프를 홈쇼핑에 런칭한다. 이에 따라 하반기까지 qoq 실적성장이 예상된다. 5/23 진행된 LED마스크 홈쇼핑에서 마스크 제품은 완판되고, 풀 세트 역시 완판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된다. 방송횟수가 늘어나면서 3분기까지 qoq 성장이 기대된다. 하반기에는 해외계약 유통채널 확대도 기다린다. 대규모 물량 위주인만큼 매출과 수익성이 담보된다. 홈쇼핑 채널 역시 확장 준비 중인 것으로 추정되며 가시화되면 실적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다.
절제만의 리딩이 궁금하다면?
https://blog.naver.com/jjsstock/221412962208'뉴스&리포트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과컴퓨터 주식분석] 오피스의 점진적 성과 기대 (0) 2019.05.27 [LG이노텍 주식분석] 2019년보다는 2020년 (0) 2019.05.27 [위닉스 주식분석] 여름 폭염 예상 → 창립 최대 실적 전망 (0) 2019.05.27 [삼성전기 주식분석] 선택과 집중. 그리고 성공? (0) 2019.05.27 [제일기획 주식분석] B2B와 이커머스 영역에서 신사업 확대 (0) 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