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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느 주식분석] 미국 화장품 구독형 이커머스 시대 수혜주뉴스&리포트 분석 2019. 6. 10. 14:33
1. ODM에서 브랜드까지 보유한 화장품 업체
- 본느는 색조화장품 ODM 사업으로 시작. 2012년에는 메이크업 브랜드인 터치인솔을 런칭하면서 브랜드 사업에 진출했으며, 현재 총 6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음. 또한 북미·유럽에서 중동, 아시아까지 시장이 다변화되어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
2. 구독형 이커머스 시장 진출, 하반기부터 본격 시작
- 본느는 북미 최대 구독형 이커머스 업체인 Boxycharm향 본격진출을 앞두고 있음. 하반기 3차 계약 물량은 1분기 진행한 1~2차 계약 대비 물량으로만 2배에 달하며, 여기에 가격 상승까지 더해질 것. 구독형 이커머스는 구독자 확보를 위해 시장 트렌드에 맞는 참신한 화장품 브랜드가 필요, 제품 기획력이 증명된 소비자 반응 레퍼런스를 가진 브랜드라면 중소형 브랜드라도 대규모 매출이 가능. 중간유통이 없고, 마케팅비를 제품가격에 쓸 수 있으며, 수요예측이 쉬워 생산비용도 낮은 구독 서비스 특성 상 수익성 역시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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