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웰패션 주식분석] 절찬리 판매 중! 기다리던 성수기!뉴스&리포트 분석 2019. 6. 11. 15:11
안녕하세요. 절제주식투자연구소입니다. 2019년 06월 11일 코웰패션 분석입니다.
1. 지속적인 방송 편성, 브랜드 경쟁력을 대변
- 홈쇼핑채널은 한정된 시간 내 기존 목표의 일정 수량(업계 추정 약 70~80%) 이상 판매하지 못하면 추가 편성을 내어주지 않는다는 특성이 있다. 상품 브랜드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며 동일 브랜드가 지속 방송 편성된다는 것은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 혹은 유지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대표 상품인 아디다스/푸마 언더웨어는 국내 홈쇼핑 6개 사와 5년 이상 거래관계를 유지, 의류/잡화 카테고리를 추가 확대하고 있다. 2019년 첫 판매가 시작된 아.테스토니 반팔티셔츠는 여름철 구매 수요가 많은 기본 아이템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것으로 파악된다. 남성 언더웨어와 마찬가지로 디테일이 많지 않아 대량판매에 따른 규모의 경제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
2. 하반기로 갈수록 뚜렷해질 실적 모멘텀
- 3분기 상품 카테고리 확장(신발/가방/잡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석정혜 대표가 이끄는 가방 브랜드 분크(Vunque)의 성장이 기대된다(연 매출 약 60억 원). 독특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40만 원)를 기반으로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SNS채널 내 인기가 상승,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월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오픈 첫 달 매출 약 2억 원, 청담 단독매장은 4월 오픈 후 2주간 약 1억 원 매출 달성한 것으로 파악된다. 현재 온라인채널에 입점되어 있으며 홈쇼핑 방송은 3분기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https://blog.naver.com/jjsstock/221412962208 ← 무료 종목상담 / 무료 종목추천[절제주식투자연구소] 무료 종목상담/추천 카톡방 입장하기
https://open.kakao.com/o/g39bRBkb (무료 종목상담/추천 카톡방 입장하기)
blog.naver.com
'뉴스&리포트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주식분석] 보좌관 + 비스트 흥행 기대! 부산행2와 강철비2도 준비 중! (0) 2019.06.11 [대한항공 주식분석] 지배구조 개선 바람이 분다! (0) 2019.06.11 [에이스침대 주식분석] 40% 주가 업사이드 존재? (0) 2019.06.11 [천연가스 에너지 시황분석] 증가하는 가스 소비량 (0) 2019.06.11 [삼화네트웍스 주식분석] 열혈사제 &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제작, 3년만에 돌아온 성수기 (0) 2019.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