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황분석. 강력한 자신감의 얀센 백신. 월가에서 매우 저평가다!?뉴스&리포트 분석 2021. 7. 6. 08:36
절제주식투자연구소,절제,시황분석,얀센
안녕하세요. 절제주식투자연구소 국제 시황 코멘트입니다. 유럽증시는 경제 지표 호조에 상승했습니다. 마킷 서비스 PMI 지수 확정치가 시장 예상을 상회하면서 경제 정상화 기대가 확대되었습니다. 프랑스도 백신 접종 희망자가 증가하면서 백신 접종에 따른 경제 정상화 기대를 반영했습니다. 미 증시가 독립기념일 연휴로 휴장인 가운데 추가 상승은 제한되었습니다.
전일 중국 증시는 최근 공산당 창당 100주년 연설에서 서방 국가 견제하는 내용이 나오며 조정이 나왔다가 저가매수가 유입된 하루였습니다. 리다샤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전날 중국 관영 글로벌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증시가 05월 급격한 조정세를 겪었기 때문에, 하반기에는 상반기보다 더 큰 상승이 예상된다"라고 한 점도 투자심리에 긍정적이었습니다.
미국 증시는 독립기념일 대체 공휴일로 휴장했습니다.
국제유가는 독립기념일 대체 공휴일로 휴장이었지만 브렌트유는 OPEC+ 회의 취소로 증산 합의가 무산돼 상승 마감했습니다. UAE가 증산 결정에 반대하면서 2일 취소된 회의가 5일 재개될 예정이었으나 재차 취소되었고 향후 일정도 미정입니다.
글로벌 IB 코멘트입니다. Citi의 Jeff Chung 애널리스트는 전기차 기업들의 06월 성적이 우수하게 나타나면서 주가 상승 압력이 발생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Nio가 06월 8천 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전기차 기업들의 6월 성적이 우수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중요한 호재는 전기차 섹터 내 고베타 종목들의 리레이팅으로 나타날 것이다"라고 보았습니다. "XPeng, Li Auto 등이 신형 모델을 공개하면서 전기차 섹터에 대한 관심이 다시 커질 것이며, 이는 중요한 상승 촉매제가 될 수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72달러를 유지했습니다.
Johnson & Johnson 종목 코멘트입니다. Cantor Fitzgerald의 Louise Chen 애널리스트는 Johnson & Johnson의 백신 효용을 고려했을 때, 월가의 평가가 상향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Johnson & Johnson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델타 변이에 대한 백신 효과를 연구한 결과, 자사의 코로나19 백신이 델타 변이에 대해서도 충분히 강력한 항체 생성 효과를 가진다고 발표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Johnson & Johnson은 이러한 백신 효과가 8개월 이상 지속된다고 자신했다"라고 정리했습니다. "1회 접종만이 요구되는 동사 백신이 최근 경계되고 있는 다양한 변종에 대해서도 효용을 가진다는 점은, 현재 월가에서 Johnson & Johnson의 의약품 혁신이 저평가되고 있음을 가리킨다"라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20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뉴스&리포트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OCI 주가 전망! 더 좋은 하반기! 더 좋은 2022년?! (0) 2021.07.06 유한양행 주가 전망! 레이저티닙 기대감 상승! (0) 2021.07.06 신풍제약 임상발표 2상 실패? 대규모 3상으로 반전할까? 시간외 주가는? (0) 2021.07.06 [소부장 국산화 대장주 정리] 소부장 성장 모멘텀 아직도 유효! 일본 수출 규제 이후 2년간 성과는? (0) 2021.07.05 권민아 여우짓 인정! 자해 흉터까지 공개?! (0) 2021.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