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절제연구원 맛집탐방] 성내동 올림픽공원 레스토랑 다빈치 벡터 파크 (파스타 스파게티 피자)
    맛집탐방 2018. 5. 24. 16:01

    안녕하세요. 좋은 주식과 좋은 음식점을 찾아다니는 절제주식투자연구소의 절제연구원입니다. 오늘은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올림픽공원 북2문과 가까운 거리입니다. 지하철로는 5호선 둔촌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고요.

     

    입구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새벽 1시까지 연장영업을 한다고 현수막이 붙어있네요. 갑자기 급 야식이 당길 때 가서 먹어도 좋겠습니다ㅋㅋㅋ

     

    매장 모습입니다. 나무 재질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너무 밝지 않고, 자리와 자리의 간격이 넓어서 옆 사람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데이트하기 좋겠습니다ㅋㅋㅋ 제가 갔을 때는 북적이지 않는 늦은 시간이라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카운터와 예비의자 모습입니다. 유아용 의자도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겠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스테이크 세트나 디너 코스도 있지만 저희는 각자 원하는 음식을 골라서 주문했어요.  Prosciutto ricotta salad와 Beef sauteed rice, Gorgonzola pizza, Bacon salami tomato pizza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는 Seafood tomato와 Pane cream을 주문했습니다. 원산지는 모두 국산이네요. 이런 부분 매우 좋습니다. 한가지 더 좋았던 점! 처음 먹는 메뉴들이라 고민을 하고 있었어요. 그랬더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추천 메뉴들을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큰 고민 없이 메뉴들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나온 피클입니다. 무와 오이로 만든 피클이에요. 신맛이 세지 않고 상큼했습니다.

     

    애피타이저 빵입니다. 여기서는 빵을 직접 굽는다고 해요. 이 빵도 직접 구운 것 같습니다.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유를 섞은 소스에 찍어 먹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입에 착 감기는 빵이었어요. 제가 너무 배고파서 그렇게 느낀 것인 줄 알고 주변에도 물어봤습니다. 역시나 맛있답니다ㅋㅋㅋ

     

    Prosciutto ricotta Salad입니다. 샐러드에 들어가 있는 치즈가 큼직하죠? 방울토마토를 포함한 데커레이션이 좋습니다. 샐러드는 싱싱해야 맛있죠. 이 샐러드는 싱싱함과 함께 데코까지 좋으니 시작이 좋은 메뉴였습니다.

     

    Seafood tomato Pasta입니다. 음식이 담긴 모습이 무척 이쁩니다ㅋ 해산물이 충분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거기에 직접 만든 토마토소스가 새콤하니 좋습니다. 면도 알맞게 익었네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파스타였습니다.

     

    Pane cream Pasta입니다. 파네(빠네)는 이탈리아어로 빵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크림과 빵이 들어간 파스타인 거죠. 그런데 빵이 검은색입니다. 아마도 오징어 먹물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아요. 크림 파스타는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입니다. 느끼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 음식은 그 호불호가 많이 약할 것 같았습니다. 크림 파스타이지만 느끼함이 적습니다. 오히려 빠네(빵) 덕분에 고소함이 느껴졌죠. 개인적으로는 가장 맛있었습니다.

     

    Gorgonzola Pizza입니다. 꿀을 찍어 먹는 피자죠. 얇은 팬 피자인데, 위에 치즈는 촉촉하고 아래는 바삭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맛에 치즈의 고소함이 더 많이 느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Beef sauteed Rice입니다. 말 그대로 볶음밥이죠. 그런데 안에 들어있는 소고기가 정말 엄청나게 맛있었습니다. 이 음식점의 스테이크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Beef sauteed Rice에 들어있는 소고기 수준이라면 매우 뛰어날 것이라 생각이 될 정도였어요. 소고기가 맛있으니 볶음밥도 더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인원이 많아 하나 더 주문한 Bacon salami tomato Pizza입니다. 피자헛의 슈퍼슈프림 같은 모양새죠? 맛은 더 깔끔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는 피자헛의 슈퍼슈프림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 피자는 바로 그다음이었어요 ㅋㅋㅋ

     


    한상차림~ 비주얼 좋쥬?ㅋㅋㅋ

     



    올림픽공원에서 가까운 맛 집.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개인적으로 빵 종류가 맛있었던 곳. 친절한 직원분까지. 개인적으로 이 동네에서 이 정도 수준으로 외식하기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충분히 투자할만한 맛 집! 다빈치 벡터 파크!

     

    총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