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절제연구원 맛집탐방] 선릉역 해장국 - 제주 은희네 해장국 재방문! #이집맛집 #말해뭐해 #제주3대해장국집 #은희네해장국 #해장국맛집 #인생맛집 #내장탕맛집 #선릉역주변맛집
    맛집탐방 2019. 11. 5. 15:34

     

     

     

     

     

     

     

     

     

    안녕하세요 ! 좋은 주식과 주변 맛집을 찾아다니는 절제주식투자연구소의 절제연구원입니다. 사람이라면 본래 1일 3식은 꼭 해야하는 것이 아니겠어요? 그래서 항상 점심시간때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심장이 두근두근 설레기도 합니다 ~ ><

     

     

     

     

     

    오늘은 소문난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은희네해장국"에 가보려고 합니다. 아마 본점이 제주일까요? ㅋㅋ 맞아요! 제주에서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레츠~ 고고링 ~! 

     

     

     

     

     

     

     

     

     

     

     

    오늘은 한적하여 대기나 별탈 없이 빠르게 주문해서 음식을 받았어요. 웨이팅 공간에는 따뜻한 화로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국물이 잠잠해지기를 기다리다가.. 배가 고파서 후딱 찍고 한입 먹었답니다. 

     

     

     

     

     

     

     

     

     

     

    송송 썰린 대파 밑으로 때깔 좋은 고기가 보여지시나요? 이거 쓰면서 아직도 먹고싶어 입에 침이 고이군요.. 꼬륵.. ㅠ-ㅠ.. 

     

     

     

     

     

     

     

     

     

    호기심 많고 먹성 좋은 제가 해장국에 도전을 해봤답니다! 선지가 들어있군요! 용기를 내서 숟가락으로 조각내서 한입 먹어보았더니 음.. 괜찮은 걸요? 그냥 간 같고, 부드럽게 씹혀서 나중에도 꼭 챙겨 먹을 것 같아요. 저는 피를 굳힌 것이라고 해서 먹으면 입에서 피가 고이는.. ㅋㅋㅋㅋ 네 다음 뱀파이어 ~.~ 사실 초코 덕후인 저는 그냥 초코 덩어리로 보여서 맛있었나봐요 ><

     

     

     

     

     

     

     

     

     

     

    그리고 솔직히 국밥집에 국밥이 메인이겠지만은, 제가 생각하기에는 엑스트라(기본으로 나오는 반찬거리)가 충실해야 하지 않겠나요 ????!!!!! 여기.. 진심.. 깍두기 맛집입니다. 새콤달콤 살짝 숙성되어서 깍두기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다 이 말입니다. 후.. 거짓말 안 하고 숟가락으로 한입 함냐함냐 먹을때 깍두기 안 올라간 적 없었네요.  

     

     

     

     

     

     

     

     

    깍두기 중간에 접시에 덜다가 찍은 거지만.. ㅋㅋ 여기 집게로 푸짐하게 두접시 먹었답니다. 집안 밥도둑으로 제격이네요;;; 뭉텅뭉텅 썰은 깍둑무에 듬성듬성 고춧가루 솔솔하고 특제 양념장(?) 이라던가.. 멸치 액젓이라던가.. 감칠맛을 내는 무언가가 들어가 있다고 봅니다. 다음 번에 왔을때는 향을 킁킁 맡아서 추리를 좀 해봐야겠군요. 흐음..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훗 

     

     

     

     

     

    출처 : PC크레이터 곰탱이님

     

     

    여기 이 빨갛고 얼큰하게 보이는 국물 보이시나요? 여기는 본점인데 깍두기 국물이 조금 더 맑고 감칠나 보이네요. 옆에는 묵은지로 추정되며 된장과 다진마늘은 언제나 찰떡궁합! 빠질 수가 없죠. 거하게 음주하고 다음날 아침에 헤롱헤롱 숙취 푸시려고 하시는 아버님께 강추입니다. 따봉 bbb 국물이 적당히 얼큰해서 좋아요. 콩나물도 핫뜨핫뜨 하면서 당면이랑 흡입했답니다. 먹는 내내 입이 호강하고, 배가 불렀다구요 ^.^ ~ 

     

     

     

     

     

     

    다음에 국내 여행을 간다면 부산 아니면 제주도가 아닐까 싶어요. 부산은 그냥 바다 보러 가고 싶은 거구.. ㅋㅋ 제주도에 조금 더 관심이 있네요. 제주도 가면 제주은희네 해장국은 꼭 들려서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장국 먹으려고 제주도 가냐구요? 네 맞아요. 전 먹을 거라면 거리가 어디든 당장 떠납니다. 해외여행은 경비가 많이 들겠지만 뭐.. 경비 보다 더 쓰면 이득 아닐까요? 깔깔 ㅋ-ㅋ ~ 넝담 ~ 그런데 식료품만 사올 것 같기는 해요 캐리어 엄청나게 큰 거 들고가죠. 흠흠.. 

     

     

     

     

     

     

     

    이상! 절제연구원의 맛집탐방 마무리 짓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례로 댓글 및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으쌰으쌰 ~.< ~ 다음에도 추천할 만한 맛집 찾아서 올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