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익스피디아 코스트코 룰루레몬 알트리아 필립모리스 테이크투 스포티파이)

절제주식투자연구소 2022. 4. 8. 08:37

 

익스피디아 그룹: 아거스 캐피털은 숙박시설 예약 추이가 견고하여, 동종기업 대비 우수한 실적 성장세가 나타날 수 있다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240달러에서 22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코스트코 홀세일: Deutsche Bank는 미국과 캐나다 외, 글로벌 각지에서 3월 매출이 우수한 모습을 보였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491달러에서 527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강력한 소비자 수요와 매장 방문객 추이 등이 다년간의 성장세를 낙관할 수 있는 근거가 된다고 발언했습니다. 다만 밸류에이션이 적정 수준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386달러에서 390달러로 조정했습니다.

 

 

알트리아 그룹,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 코웬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필립 모리스가 타격을 입고 있는 가운데, M&A 가능성이 다시 대두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알트리아에 대해서는 투자의견 marketperform과 목표주가 53달러를, 필립 모리스에 대해서는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115달러를 제시했습니다.

 

테이크 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Benchmark는 테이크 투 경영진의 가이던스에 Max Payne 시리즈 리메이크의 성과가 반영되어 있지 않다고 언급했으며, Grand Theft Auto 시리즈 신작 출시 시 판매량이 강력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0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스포티파이 테크놀로지: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러시아 사업 중단에 따른 타격이 존재할 것이나, 핵심 사용자층의 구독 수요가 강력하며 광고 등으로 사업을 확대할 기회가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266달러에서 21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